본문 바로가기
방금 전 업데이트/원가 연구실

네이쳐스바운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원가공개

by 테라클라스 2020. 1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낮은단가연구소 연구소장 주부남입니다.

 

오늘은 개인적인 얘기로 시작해 볼까 합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배가 너무 아파서 학교를 가지 못한 날도 많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화장실을 하루에 4~5번씩 가는 줄 알았고,

배가 아플 땐 원래 식은땀이 나고 싸한 느낌이 드는 건 줄 알았죠.

 

본 사진은 제 배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ㅋ

 

결혼하고 새벽에도 화장실 가는 저를 보고 아내가 이상하게 생각하더군요.

저는 그게 뭐가 이상하냐 했지만 장이 좋지 않은 것 같으니 유산균을 먹어보자 했습니다.

그러고 보니 저는 감기나 몸살에도 자주 걸리로 잔병이 많은 걸 보니

면역력의 70%를 담당한다는 장이 문제일 수도 있겠구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유산균 드셔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맛있는 유산균을 찾긴 쉬우나

몸에 맞는 유산균을 찾긴 어렵습니다. 아무런 차이를 잘 못느끼기 때문이죠.

시중에 있는 거의 모든 유산균을 먹어본 것 같습니다.

그러다 미국 이모님께서 사오신 네이쳐스바운티 유산균을 먹고

처음으로 화장실 갈 때 다른 느낌이 난다는 걸 알았습니다.

 

글이 길어서 너무 다큐멘터리 같아서 넣어본 사진 입니다.

 

오늘 포스팅 드릴 유산균은 제가 먹어본 것 중 유일하게 효과를 보고 지속적으로 구매해서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

모든 분에게 맞을 순 없지만 가성비가 괜찮으니 몸에 맞는 유산균을 아직 찾지 못하신 연구원님들께서 한번 쯤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네이쳐스바운티 프로바이오틱스 (Nature's bounty probiotics) 제품 국내 단가를 확인하겠습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광고를 모두 건너 뛰면 아크몰이라는 쇼핑몰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리뷰도 많고 평점도 좋은 이 곳에서 네이쳐스바운티 유산균을 개당 41,350원에 팔고 있습니다.

 

참고로 네이쳐스바운티에서는 두가지 유산균이 나옵니다.

acidophilus와 ultra strength입니다.

본 가격은 제가 먹는 ultra strength 중에서도 병당 70정 짜리 입니다.

140정짜리 매일 2알 먹는 제품이었는데 70정 짜리로 바뀌면서 하루 한알만 먹어도 되도록 리뉴얼 되었습니다.

 

다음은 제가 코스트코 미국 사이트에서 직구한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코스트코 미국에서 직구하는 방법과 배대지 사용방법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2020/11/23 - [직구연구실] - 코스트코 미국직구 방법

 

코스트코 미국직구 방법

안녕하세요 낮은단가연구소 연구소장 주부남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미국직구 방법에 대해 포스팅 드리려고 합니다. 코스트코는 강남 양재점이 전세계 매출액 1위를 차지할 만큼 한국인이 애

bestofprice.tistory.com

2020/11/25 - [직구연구실] - 미국 배송대행지 이용방법(뉴욕걸즈)

 

미국 배송대행지 이용방법(뉴욕걸즈)

안녕하세요 낮은단가연구소 연구소장 주부남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했던 코스트코 미국에서 직구한 제품을 미국 내 배송대행지에 입력하는 방법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배송대행

bestofprice.tistory.com

위와 같은 방법을 통하여 직구한 원가 입니다.

 

1병당 약 15,000원, 6병 구매시 약 9만원(약 36.5%)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가요? 직구 해볼만 하지 않나요?

 

해외 직구는 어렵지 않습니다.

누가 쫓아오는 것 아니니 차근차근 해보시면 좋은 상품을 매우 저렴하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멜리사앤더그가 될 예정 입니다.

찾아보시면 아시겠지만 멜리사앤더그는 공홈에서 구매 성공하신 분이 별로 없습니다.

제가 가격차이가 얼마나 나는지 곧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